광고
광고

김태균 부의장, ‘광주전남 광역의회 의정대상’ 수상 영예

이민행 대표기자 | 입력 : 2023/03/01 [19:43]

민생문제 해결과 도민의 복리증진 의정활동 공로 인정

김태균 부의장 “민생현장 목소리 반영에 최선 다할 것” 

 전남도의회는 “김태균 부의장(더불어민주당/광양)이 지난 28일 광남일보가 주관으로 열린 ‘제14회 광주전남 지방자치경영대상, 광역의회 의정대상’ 시상식에서 ‘의정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밝혔다.

 

 광남일보 주관 ‘광주전남 지방자치경영대상, 광역의회 의정대상’은 행정서비스·창의혁신·문화관광 등의 분야에서 우수한 성과를 올린 지방자치단체와 혁신적인 의정활동으로 지방자치, 지역의회 발전에 공헌이 있는 광역의회 의원에게 시상하는 상이다.

 김태균 부의장은 3선 도의원으로 ▲제11대 전반기 경제관광문화위원회 위원장 ▲제11대 광양만권경제자유구역청 조합회의 의장 ▲코로나19 극복 지역경제 활성화 특별위원회 위원장 등을 역임했으며, 특히 민생현장에서 소상공인들의 어려움을 경청하고 해결할 실마리를 찾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 왔다.

 현재는 전라남도의회 부의장과 민생경제 살리기 특별위원회 위원장으로 지역 경제 회복과 도민의 복리증진을 위해 현장 중심의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다.

 김태균 부의장은 “민생문제 해결을 위한 노력을 인정해 주신 것 같아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민생현장의 목소리를 도정에 반영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김태균 의원 010-5633-7777)

/이민행 대표기자 (계열회사 노령신문蘆嶺新聞 http://www.rorynews.com/)

 

 

  • 도배방지 이미지

10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